실무교육 신청방법

1. 로그인(본인식별을 위해 사용)

① ID+Password(별도의 회원가입 필요)
② 이름 + 주민등록번호 + 핸드폰(회원가입 불필요)
③ 이름 + 생년월일 + 핸드폰(협회에 등록된 정보가 있는 경우)


2. 실무교육 신청

① 실무교육 교육 접수하기를 클릭합니다.


② 실무교육 신청에서 교육과정에 맞는 교육일정을 선택합니다.


③ 지역을 선택합니다.
※ 선임되어 있는 지역과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④ 교육일정을 선택하여 교육접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
⑤ 주의사항 확인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실무교육을 신청합니다.






⑥-1 선임대상처 정보가 맞으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안내 확인 후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.

※ 협회 회비를 납부한 회원은 결제단계 없이 접수완료 됩니다.

⑥-2 선임된 대상처가 없거나 다를 경우 대상처를 검색하여 등록합니다.


⑦ 접수하신 교육정보를 확인 후 확인을 클릭하여 교육접수를 완료합니다.


⑧ 혼용교육 과정인 경우 사이버교육 수강하기를 클릭하여 수료하셔야 집합교육 참석이 가능합니다.